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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유공자복지카드
재발급신청
상이를 입은 국가유공자 분들이 정부의 지원을 받기위해
복지카드를 발급 받은 후 분실 또는 기간이 경과하여
새로이 발급 받고자 할때 재발급 신청을 해야합니다.
재발급 신청절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민원24 홈페이지(http://www.minwon.go.kr)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민원안내 -> 전체민원검색을 선택합니다.
검색란에 '국가유공자복지카드 재발급'으로 검색하면
하단의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신청을 클릭하면 신청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신청서 작성 전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이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인 인적사항을 작성합니다.
카드수령지, 신청구분, 재발급사유를 작성합니다.
만약 분실하였다면 분실사유서도 작성해줍니다.
대금결재 방법과, 자동이체 은행정보를 입력합니다.
발급에 필요한 동의서를 확인하고 동의여부를 선택합니다.
예금통장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사진, 신분증 사본을 첨부합니다.
위 네가지는 미리 스캔해서 보관중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수령방법을 선택합니다.
모든 사항을 확인한 후 제일하단의 '민원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신청한 내용의 처리결과는
나의민원처리결과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국가유공자복지카드 재발급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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