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Security

도시바 서비스센터 안내 및 위치

◎♠◈▣◎♠◈▣ 2017. 11. 20. 21:18

도시바 서비스센터

 

 외장하드, SSD, POS, 프린팅 솔루션, 복합기,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도시바.

도시바 제품 중 외장하드, SSD 제품의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시바 외장하드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oshiba 외장하드는 TSDS(http://tsds.kr/)에서 고객지원을 합니다.

센터 위치는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25 나진상가 17동 3층

나열 서측 특1호 도시바 HDD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02-701-3133입니다.

서비스 시간은

평일 : 09: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그외 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17시 30분까지 방문하여 접수해야 합니다. 이후방문시에는 당일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주차장이 없으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합니다.

- 주차확인은 따로 해주고 있지 않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HDD 내부 DATA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하니 미리 백업을 받아두는것이 좋습니다.

- 택배 이용요금은 발송자 부담이고

- 접수일로부터 3 ~ 5일 정도 소요됩니다.(토/일 공휴일제외)

- 외장케이스 및 가이드는 별도로 보관해야 합니다.

- 센터로 방문하여 접수하면 통상적으로 즉시 교체가 가능합니다. (없는경우 양품 입고시까지 지연)

- 국내 구매 제품만 AS 가능합니다.

 

 

 

Toshiba SSD는 주영통신(http://www.canvio.co.kr)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도시바의 메모리 사업과 관련된 인수 문제로 위의 서비스센터에서

SSD를 서비스 하지 못한다고합니다.

도시바 총판인 주영통신을 통해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주영통신 연락처는 01 - 717- 2472 ~ 3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16-1 선인프라자 22동 7층 40호입니다.

FlashAir 또한 주영통신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사무실 방문 전에 위 연락처로 전화하여 예약을 해야합니다.

택배를 이용할 경우

FlashAir와 택배비 5,000원을 동봉해야 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문제가

- 전용툴을 이용한 초기화

- 카메라 호환성 체크 및 절전기능 체크(FAQ, 플래쉬에어 메뉴얼 참조)

- 스마트폰 wifi 자동연결 관련 설정 체크 해제 및 설정 초기화(FAQ, 플래쉬에어 메뉴얼 참조)

로 해결이 가능하니 전화문의를 해서 미리 증상을 체크해 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도시바 서비스센터 안내 및 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