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츠(Haatz) AS 고객센터

 

 

국내 최초로 AQM(Air Quality Managerment) LAB을 오픈하여

공기질 연구의 기술력 확보, 공기질관리전문기업의 표본이 되는 HAATZ.

주방후드교체, 가스쿡탑, 가스레인지후드, 렌지후드, 전기쿡탑 등

주방가전 부터 주방의 공기청정까지 책임지는 전문기업 하츠.

하츠 고객센터 및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고객센터 1644-0806

 

서비스 요금에 대해 알아보면

자재비- 제품수리 중 자재를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

출장비-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적용

           거리에 관계없이 15,000원 청구

 

유상수리

-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설치/철거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결 요청, 자가구매(홈쇼핑, 인터넷등)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 시

- 소모성 부품의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지정된 부품외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 천재지변, 고객부주의 등

 

무상수리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성능/기능상 고장의 경우

- 유/무상 수리한 경우 3개월 무상수리보증(동일증상/동일자재)

 

 

 

AS 신청방법은

1. 고객센터 연락 후 접수

2. 홈페이지를 통항 접수

   AS접수 : http://www.haatz.com/CustomerSupport/AfterService/

3. 하츠 앱을 통한 접수

지금까지 하츠(Haatz)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