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사비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처리절차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와사비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처리절차를 알게 될 겁니다. 와사비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처리절차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와사비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와사비망고 서비스센터는 

전화번호 070-4035-0085

E-mail wasabi0085@gmail.com

업무시간  평      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휴      일  토/일/공휴일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9길 27 1층

 

 

 

AS 처리 절차

- 초기 불량으로 제품 교체할때에는 반지시 구매한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 모든 AS는 택배/방문접수로 처리됩니다.

- AS 처리기간은 도착일 기준 1 ~ 2일 소요되며
  부품 미보유 또는 문제 증상 재현이 되지 않을 경우 별도 연락.

- 처리절차

  1) 상담
      -> 전화/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한 진단 및 응급조치
      -> 홈페이지 상담(Q&A) : www.wasabimango.co.kr/bbs/board.php?bo_table=qna

           Q&A 작성 항목
             1. 고객명
             2. 주  소
             3. 연락처
             4. 모델명
             5. 구매일자
                 - 구매영수증 첨부
              6. 시리얼번호(S/N)
              7. 불량증상
                  - 사진 또는 동영상(동영상은 위 고객센터 메일주소로 발송)

  2) 접수
      -> 전화/홈페이지 상담으로 미해결시 택배를 통한 제품 발송

  3) 처리
      -> 제품 테스트 및 이상발견 시 제품수리

  4) 발송
      -> 정상 작동 테스트 후 제품 발송

 

 

 

와사비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 및 AS 처리절차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