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 Life

더함TV 서비스센터 AS 알아보기

◎♠◈▣◎♠◈▣ 2021. 8. 2. 21:51

더함(theham)TV 서비스센터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이 있으신가요? 저는 여름 바다와 시원한 빙수 그리고 할머니 집에 놀러가면 그렇게 귀를 때리던 매미소리가 기억에 남곤 합니다. 다들 이런 여름의 추억으로 오늘을 즐겁게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요즘 여행가고 싶어요. 여행가는것도 쉽지 않고 그래서 예전에 다녀왔던 여행 사진 보면서 추억앓이 하고 있어요. 이렇게 더운날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대화면 TV에 푹 빠져 보는건 어떤가요? 더함(theham)TV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위 사진의 TV는 U751QLED TV입니다. 공식안드로이드9.0os탑재, tv전용 Google Play Store, 넷플릭스x유튜브x프라임비디오, Google 어시스턴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LG IPS패널 사용으로 차원이 다른 선명함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더함TV AS접수 방법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더함TV 홈페이지 : https://theham.kr/

쇼핑몰 : https://brand.naver.com/theham

1. 메일을 통한 접수

   - 아래 필수 기재사항 작성 후 메일 접수처로 메일 발송

   - 메일 접수처 : cs@theham.kr

   - 필수 기재사항 

     : AS접수자명, 제품명, 주소, 연락처, AS증상, 불량증상 동영상 및 사진, 구매날짜, TV 뒷면의 시리얼번호(바코드사진 첨부)

2.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 1833 - 7877

   - 운영시간 : 평일 10:00~17:00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더함TV 제품등록시 보증기간을 2년 연장해주는데요.

아래는 2년 무상서비스 제품등록 관련 안내사항입니다.

- 고객 부주의 또는 임의로 외형 변형, 패널 스크래치, 파손, 본체 훼손, 임의 분해 시 A/S 불가합니다.
- 소모품 또는 액세사리 및 고객 부주의 건은 무상 A/S에서 제외됩니다.
- 무상 A/S는 기본 1년 제공됩니다.
- 더함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제품 등록 시 무상 A/S가 1년 추가되어 최대 2년까지 지원됩니다. (2019년 1월 구매 고객부터 가능)
- 제품 구매일 기준 2개월 이내에만 제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 실제 사용자 기준으로 등록하셔야 A/S 신청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사용자 정보, 제품명, 구매일, 시리얼 넘버, 구매영수증 등의 정보가 정확하게 확인이 되어야 제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록하신 연락처로 재등록/수정/확인 요청을 드리며, 잘못 입력된 정보들에 대한 회신이 없을 시에는 제품 등록이 무효처리됩니다. (제품 구매일 기준 2개월 이내까지 회신해주셔야 제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 일반적인 가정환경이 아닌 특수 용도 및 사업장(영업장)에서 사용 시, 서비스 기간은 최대 1년으로 적용되며, 보증범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함 65인치 UHD TV

더함TV 65인치 UHD TV를 샀을경우 제품 등록 방법은

 

 

1.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더함TV' 검색 후 채널 추가를 합니다.

2. 채널 추가 후 채팅하기를 선택하면

하단에 메뉴바중 제품등록 메뉴를 선택하여 일정한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됩니다.

 

 

여기서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