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 Life

스팀보이 고객센터 안내 및 위치 알아보기

◎♠◈▣◎♠◈▣ 2017. 11. 21. 00:05

스팀보이(SteamBoy)

 

온수매트 가습기 에어써큘레이터 생산기업 스팀보이.

겨울철 난방비 걱정에 온수매트 사용이 많습니다.

사용전 고장난곳은 없는지 살펴보고

있다면 AS 받아야 겠죠.

 

 

 

스팀보이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3:00 ~ 14: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9902 입니다.

제품의 유상/무상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AS 관려하여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으면 안됩니다.

 - 카페트는 뒤집어서 장판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야합니다.

 - 보일러는 평평한 곳에서 사용합니다.

 - 물은 생수 또는 정제수를 사용합니다.

 - AS는 5 ~ 7일 정도 소요되며

 - 보증이 끝난경우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전 자가진단을 통해 이상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팀보이 홈페이지(http://ssteamboy.com)에 접속 후

고객센터 -> FAQ 자가진단을 클릭합니다.

각각의 증상이나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고객센터 -> QnA 1:1문의를 통해 AS를 요청하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고자 할때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602-10

위 주소는 반품이나 AS 요청시에 보내는 주소이기도 합니다.

반품 및 교환수리신청시 '반품안내및교환수리신청서'를 작성하여 동봉합니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스팀보이 반품교환수리 신청서 다운로드')

지금까지 스팀보이 고객센터 안내 및 위치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