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팀보이(SteamBoy)
온수매트 가습기 에어써큘레이터 생산기업 스팀보이.
겨울철 난방비 걱정에 온수매트 사용이 많습니다.
사용전 고장난곳은 없는지 살펴보고
있다면 AS 받아야 겠죠.
스팀보이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13:00 ~ 14: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9902 입니다.
제품의 유상/무상 서비스에 대한 안내입니다.
AS 관려하여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으면 안됩니다.
- 카페트는 뒤집어서 장판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야합니다.
- 보일러는 평평한 곳에서 사용합니다.
- 물은 생수 또는 정제수를 사용합니다.
- AS는 5 ~ 7일 정도 소요되며
- 보증이 끝난경우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AS 신청전 자가진단을 통해 이상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팀보이 홈페이지(http://ssteamboy.com)에 접속 후
고객센터 -> FAQ 자가진단을 클릭합니다.
각각의 증상이나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고객센터 -> QnA 1:1문의를 통해 AS를 요청하거나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고자 할때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602-10
위 주소는 반품이나 AS 요청시에 보내는 주소이기도 합니다.
반품 및 교환수리신청시 '반품안내및교환수리신청서'를 작성하여 동봉합니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스팀보이 반품교환수리 신청서 다운로드')
지금까지 스팀보이 고객센터 안내 및 위치 알아보았습니다.
'Life &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닉스 AS 접수 및 서비스센터 위치 (0) | 2017.11.23 |
---|---|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온라인 AS신청 (4) | 2017.11.22 |
한샘 서비스센터 예약 및 센터 위치 (0) | 2017.11.17 |
한일전기 서비스센터 안내 및 위치 (0) | 2017.11.15 |
일월 서비스센터 AS 신청 (0) | 2017.11.14 |